チョコレートの甘さ

自己満足のパート分けとか翻訳とかかなるびとか...

君が過ぎ去った日々を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 アン・ボヒョン『生まれ変わってもよろしく』歌詞・和訳・かなるび

曲名:君が過ぎ去った日々を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原題:너의 지난날을 내가 안아줄게

歌手:アン・ボヒョン(안보현)

作詞:디너코트 (Dinner Coat)

作曲:디너코트 (Dinner Coat)・유정현

TVドラマ『生まれ変わってもよろしく』

※歌詞等は参考までにしてください※


www.youtube.com

歌詞
비 내리는 밤이 익숙한
ピ ネリヌン パミ イkッスカン
bi nae ri neun bam i ik suk han
雨降る夜に慣れてしまった
 
소리 없는 너의 눈물을 알아
ソリ オpヌン ノウィ ヌンムルル アラ
so ri eops neun neo ui nun mur eul ar a
音のないあなたの涙を覚えている
 
그 아픔을 알아
ク アプムル アラ
geu a peum eul ar a
その痛みを知っている
 
머물지 못하는 마음 안고
モムルヂ モッハヌン マウm アンゴ
meo mul ji mot ha neun ma eum an go
とどまることのできない気持ちを抱いて
 
빛이 없는 외로움 속을 걷는 너
ピチ オpヌン ウェロウm ソグル コンヌン ノ
bich i eops neun oe ro um sog eul geot neun neo
光のない寂しさの中を歩くあなた
 
그 시간을 알아
ク シガヌル アラ
geu si gan eul ar a
その時間を知っている
 
네가 없는 세상 속엔
ネガ オpヌン セサン ソゲン
nne ga eops neun se sang sog en
あなたのいない世界は
 
나의 무엇도 남지 않을 만큼
ナウィ ムオッット ナmヂ アヌル マンクm
na ui mu eot do nam ji anh eul man keum
僕の何も残らないほど
 
존재만으로 내게 위로를 줬던
チョンヂェマヌロ ネゲ ウィロルル チョッットン
jon jae man eu ro nae ge wi ro reul jwot deon
存在だけで僕に慰めをくれた
 
너의 지난날을
ノウィ チナンナルル 
neo ui ji nan nar eul
あなたの過ぎ去った日々を
 
내가 안아줄게
ネガ アナヂュルケ
nae ga an a jul ge
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네겐 의미 없던 열두 달
ネゲン ウィミ オpトン ヨルドゥ タル
ne gen ui mi eops deon yeol du dal
あなたには意味のない12か月
 
겨울만 남았던 너의 계절에
キョウルマン ナマッットン ノウィ キェヂョレ
gyeo ul man nam at deon neo ui gye jeor e
冬だけが残ったあなたの季節に
 
이젠 꽃이 피길
イヂェン ッコチ ピギル
i jen kkoch i pi gil
今は花が咲きますように
 
반짝이지 않던 지난 밤은
パンッチャギヂ アントン チナン パムン
ban jjag i ji anh deon ji nan bam eun
光の消えたあの日の夜
 
기억조차 못 하도록 별빛만
キオkッチョチャ モッハドロk ピョルピッマン
gi eok jo cha mot ha do rok byeol bit man
記憶すらも忘れてしまうような星明りだけが
 
가득 빛나길
カドゥk ピッナギル
ga deuk bit na gil
満ちて輝いていてほしい
 
네가 없는 세상 속엔
ネガ オpヌン セサン ソゲン
ne ga eops neun se sang sog en
あなたのいない世界は
 
나의 무엇도 남지 않을 만큼
ナウィ ムオッット ナmヂ アヌル マンクm
na ui mu eot do nam ji anh eul man keum
僕の何も残らないほど
 
존재만으로 내게 위로를 줬던
チョンヂェマヌロ ネゲ ウィロルル チョッットン
jon jae man eu ro nae ge wi ro reul jwot deon
存在だけで僕に慰めをくれた
 
너의 지난날을
ノウィ チナンナルル 
neo ui ji nan nar eul
あなたの過ぎ去った日々を
 
내가 안아줄게
ネガ アナヂュルゲ
nae ga an a jul ge
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내 품에 안겨
ネ プメ アンギョ
nae pum e an gyeo
僕の胸に抱かれて
 
존재만으로 내게 위로를 줬던
チョンヂェマヌロ ネゲ ウィロルル チョッットン
jon jae man eu ro nae ge wi ro reul jwot deon
存在だけで僕に慰めをくれた
 
너의 지난날을 
ノウィ チナンナルル 
neo ui ji nan nar eul
あなたの過ぎ去った日々を
 
내가 안아줄게
ネガ アナヂュルケ
nae ga an a jul ge
僕が抱きしめてあげるよ
 
 
San